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베놈 재탕!

카테고리 없음

by 구름한잔 2024. 11. 22. 23:29

본문

베놈
영웅인가, 악당인가 진실을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는 정의로운 열혈 기자 '에디 브록' 거대 기업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뒤를 쫓던 그는 이들의 사무실에 잠입했다가 실험실에서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기습 공격을 받게 된다. '심비오트'와 공생하게 된 '에디 브록'은 마침내 한층 강력한 '베놈'으로 거듭나고, 악한 존재만을 상대하려는 '에디 브록'의 의지와 달리 '베놈'은 난폭한 힘을 주체하지 못하는데…! 지배할 것인가, 지배당할 것인가 10월, 마블 역사상 가장 강렬한 빌런 히어로의 등장을 확인하라!
평점
7.2 (2018.10.03 개봉)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톰 하디, 미셀 윌리엄스, 리즈 아메드, 스콧 헤이즈, 레이드 스콧, 제니 슬레이트, 멜로라 월터스, 우디 해럴슨, 페기 루, 맬컴 C. 머레이, 소프 알루코, 웨인 페레, 크리스 오하라, 에밀리오 리베라, 맥 브랜트, 미쉘 리, 샘 메디나, 론 세파스 존스

베놈 1을 재탕했다.
유튜브 숏츠를 보느니 영화를 봐라!라는 유튜브 영상을 보고 ㅋ 영화를 더 챙겨보기로 했다.
영화 개봉했을 때 극장에서 본 후 6년 만에 다시 보는 거였다. 쿠팡플레이에 있길래 별도의 비용은 없었다.
곧 쿠팡 구독기간이 끝나기 때문에 봤는데 봤던 영화였어도 생각보다 재밌었다.

최근 베놈 3 이 개봉했는데,
찾아보니 내가 베놈 2를 안 본 것이다. 그건 2021년 개봉이었는데… 왜 안 봤지? 하고 영화 예매 앱에 기록을 보니 크루엘라랑 디즈니 영화만 보고 말았었다.

베놈 2를 유료결제로 보고 나서 베놈 3을 극장에 보러 가야지!라고생각하고 베놈 3 상영일정을 찾아보니 집 근처 영화관은 벌써 상영을 내렸다ㅠㅠ

위키드 개봉의 영향으로 내려간 듯싶다.

어렸을 때만 해도 영화를 5천 원에 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저렴하게 봐도 9천 원이다.
저렴하게 보려고 인터넷에서 티켓을 구매해도 좌석마다 추가요금을 결제해야 한다….;;;
최근 청설이 너무 보고 싶어서 청설을 보러 갔는데 온라인에서 평일 2D관람권을 사고 평일에 봐도 2천 원 추가결제를 해야 했다. 츠스흐드증믈……..
그래서 영화를 볼 때마다 신중하게 된다.

꼭 극장에서 보고 싶은 영화가 아니라면
OTT 올라오면 보지 뭐 하는 생각이 든다.
한 6~7천 원 선에라도 영화를 볼 수 있다면 이렇게까지 고민하지 않고 개봉하는 영화마다 보러 갈 텐데.

내 월급은 안 오르고 물가만 오르면 어쩌란 말인가!